북가좌동비뇨기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짱깨 조회 2회 작성일 2021-06-13 23:51:50 댓글 0

본문

병원 수술실 VLOG A~Z 명의가 되고 싶은? 비뇨의학과 닥터 조물주 [Feat 예작병원]

비뇨기과 전문의 홍성우 원장님의 일상
하루 수술 Vlog 병원이 궁금하셨다면^^
확대수술 시작부터 끝은 이러 합니다.



#비뇨의학과 #병원vlog #남성수술

문의, 상담, 댓글
drrealgod@gmail.com
GOD IS LOVE GIL : 홍원장님~ 멋있어요~! 사투리만 어떻게 안될까요? ㅎ
노정승 : 가운입은 모습이 멋지십니다
가장 홍원장님 다운 모습이셔요 자고로 예작비뇨기과는 병원 이라기보다는
호텔 같아요
Park준재 : 어디서도볼수없는영상 넘나리 재밌슴니당~ ㅎㅎㅎ
JUNE K : ㅋㅋㅋㅋㅋㅋ 맨날 포멀한(?) 콘텐츠로 이야기하다가
이런거보니 신선하네요
자주해주시길 ㅋㅋㅋㅋㅋ
야횽이 : 저분 명의 이야기하니 예전 방송에도 나온거 같은데 아닌가? 아무튼 방송 잘 봤습니다 니들홀더? 그거 하실때 돼지 순대나 콩팥 허파 이런거 사오셔서 해주셨음 돼에박인데 ㅋ

명의가 알려주는 전립선암

전립선암의 증상으로는 배뇨 곤란, 잔뇨감, 야간 다뇨, 하복부 불쾌감 등이 있다. 요관이 막히게 되면 신장에서 만들어진 소변이 방광까지 이르지 못하고, 신장에 고이게 돼 수신증이 발생할 수 있다. 전립선암이 진행되면 림프절이나 뼈로 잘 전이되기 때문에 골반뼈, 요추, 흉추에 통증이 생긴다. 전립선암의 치료법에는 호르몬 치료, 수술적 치료, 방사전 치료 등이 있고 요즘은 로봇을 이용한 수술을 선호하고 있다.
#전립선암 #명의 #비뇨기과
구독하면 원하는일 이루어지는 행운부적 : 무심코 지나 가다가 우연히 저를 만나신 모든 분들이 아프지 않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학업 취업 연애 사업 재물 건강 모든일이 잘되실겁니다.
항상 다같이 행복해요.
asd s : 맨 처음 나오는 덩어리 초코 아이스크림인가요?
땡이 : 훠훠훠~ 전라도가 먼저다! 중국인이 먼저다! 조선족이 먼저다! 운동권이 먼저다! 노조가 먼저다! 전교조가 먼저다! 공무원이 먼저다! 민주당이 먼저다! 종북세력이 먼저다! 시민단체가 먼저다! 여자가 먼저다! 페미니스트가 먼저다! 시체가 먼저다!

밤마다 엄마의 행동이 의심스러워요...

#순자엄마 #몰래카메라 #몰카

오늘 하루도 즐거웠으면 그걸로 됐어~~^^ 웃으면 장땡이여학~~!씨
좋아요 \u0026 구독 꾹꾹
순자네 시트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쫑구인스타 - jwkim365
순자엄마인스타 - sunjaeomma9
[ 문의 ]
ad@snlint.net
kimjong3109@gmail.com
커머스문의
kimjong3109@gmail.com
Se De : 다시투표가요.
엄마의 창작의고통이 힘들어보이시네요.
저는 언제까지나 순자엄마뿐.
JJ gogo : 투표 다시해요. ㅋㅋㅋ 순자어머님 홧팅 사룽해요. 학 ~~~~^^
오드리 : 전 순자엄마 유행어니 뭐니 설정한것보다 옛날 초창기시절 느닷없는 몰카가 더 잼있었어요~엄마앞에서 치명적인척 하셨을때 엄마가 으휴 저 쌍놈에 새끼 18새끼라며 욕퍼부으시던 그때가 그리워요~ㅋㅋㅋㅋ지금처럼 뭔갈 막 하시려고 하지 않아도 재밌었거든요~
훈잉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우세요
송미경 : ㅋㅋㅋ~ 아빠때문에 엄마 진짜 열 받아서
병나겠어요~
솔직히 말하면 아빠가 더 웃기긴해요
생김새도 잘 생기시고, 착하시고~
하지만 노력하시는 모습을 꼬꼬들이
보면 인기 급 상승 할거예요~

... 

#북가좌동비뇨기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05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bj0bv3c9z6c.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