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핏트렌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잠수중 조회 1회 작성일 2021-06-10 18:53:42 댓글 0

본문

봄에 입기 좋은 자켓 가득 봄&여름 아우터+바지 #패션하울 2탄

✧Instagram:woorini
✦패션 인스타그램: woorini2
✧Business Contact: woorinilove@gmail.com

안녕하세요~ 여러분!! 우린입니다. 오늘 영상은 저번 영상에 이은 패션하울 2탄인데요! 영상이 생각보다 짧게 나와 후딱 편집해서 올리는 영상이에요. 영상이 길 줄 알고 저번 영상이랑 텀을 뒀는데 생각보다 짧아서 죄송해요.. 흑 오늘 영상 간단히 봐주시면 얼렁 프루아 가방 영상도 (요것도 굉장히 짧아서 다음 주 평일에 간단한 영상으로 보여드릴게요!) 랑 에스쁘아 쿠션 리뷰도 가져오겠습니다!!! ❤️❤️ 저는 지금 가족들과 나트랑으로 여행을 왔는데 여기 나라도 여유롭고 너무너무 예뻐요! 영상으로 편한 브이로그 많이 찍어서 또 보여드릴테니, 다음 주 올라올 나트랑 브이로그도 기대해주세용. 헤헤
그리고 요즘들어 가방을 또 많이 사서 곧 가방 영상도 또 만들어서 보여드릴게요! 아 많이 기다려주시는 선크림 영상은 선크림을 계속 써보는데 제품 갯수가 한 30개가 넘어서 감당이 안 돼 이걸 어떻게 소개할 지 고민하다가 계속 늦춰졌어요. 5월 안에는 전부 다 사용해보고 깔끔하게 만들어 영상으로 보여드릴테니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흑 여러분 죄송해요 그럼 이번 영상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하고, 우리는 또 금방 올라올 다음 영상에서 다시 만나요!!! 여러분 30만 축하해주셔서 진심으로 싸랑합니다! 더 열심히하는 우린쓰가 될게요 ❤️


◽️제품 정보◽️

1.스튜디오 톰보이 원 플리츠 하프 린넨 팬츠 (67)
https://bit.ly/2VtDroS
: 이 바지는 아울렛에서 구입한 제품인데 제가 6만 원이 아니라 8만 원 후반에 구입했는데 말을 잘못했어요! 일단 67이 가장 작은 사이즈지만 평소에 27-28입는 저한텐 굉장히 넉넉한 사이즈였어요. 허리자체가 굉장히 편안한? 평소에 프론트로우 바지 4사이즈를 입었으면 아 되게 비슷하고 넉넉하다라고 느낄만한 사이즈예요. 린넨 소재가 시원해 여름에 입기 좋고 봄에도 입기 좋은 두께감이에요. (봄~여름 사이) 적당한 갈색이라 어떤 상의랑도 대부분 잘 어울려 반바지를 안 입는 저한테 길이감이 딱 좋았던 바지랍니다. 평소에 반바지가 너무 짧아 입는 게 부담스러웠던 분들은 톰보이에서 찾아보면 좋을 거예요. 제가 톰보이 매장보니까 이런 미디 길이의 바지가 정~말 많더라구요!

-
함께입은 반팔 아이보리 니트는 ( https://bit.ly/2PYUvkA ) 인데 속옷입으면 그대로 드러나는 니트라 나시랑 같이 입어줘야해요!
 
2.미뉴에트 Drummer pants (M)
https://bit.ly/2VIqVFm
: 와이드팬츠라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아이보리 바지예요. 넉넉한 품이 편하게 입기 좋은데, 밝은 바지라서 정말 어느 자켓이든 어느 티셔츠든 대부분 잘 어울리는 바지랍니다. 대신 통바지에 조금 캐쥬얼한 느낌이 나는 바지라 블라우스도 패턴보단 깔끔하고 단정한 스타일이 어울리고 블라우스보단 티셔츠, 깔끔한 캐쥬얼 자켓 (너무 길지 않은) 스타일과 잘 어울려요. 그리고 바지가 통이 넓어 티셔츠는 안에 넣어 입어야지 예뻤던 바지랍니다!

-
티셔츠는 세인트제임스, 가방은 프루아 질루시(M) 입니다!

3.미뉴에트 Chino 팬츠(품절)
: 인기가 없어 그런 지 금방 끝난 제품이네요..  

-
신발은 캠퍼 라이트 니나예요.

4.미뉴에트 General Denim jean (M)
https://bit.ly/2vSzOOe
: 일자 연청바지예요. 160대 분들한테는 발목을 가리는 핏으로 긴 연청바지로 좋고, 저처럼 키가 큰 분들은 발목이 드러나지만 너무 짧지 않은 연청 청바지 느낌으로 입기 좋은 제품이에요. 약간 흰색 블라우스 밑에 입을 밝은 연청 바지 찾았던 분들한테 추천해요! 늘어나는 스타일은 아니라 M사이즈가 정 M이라 작진 않지만 엄청 편한 느낌은 아니에요. 제가 최근에 여름나라에 갔는데 여름에 입기엔 좀 답답한 소재라 아직 딱 한 번 밖에 못입어 착샷이 크게 없어요. 흰 블라우스나 티셔츠에 밝은 플랫슈즈 신고싶을 때 입는 바지로 추천할게요!

-
티셔츠는 프론트로우, 신발은 사뿐 시슬린 베이직 플랫슈즈입니다!

5.자라 프릴 체크 스커트 (S)
https://go.zara/2UPF13r
: 세상에서 제일 편한 치마가 어떤 느낌이냐면 바로 이런 치마입니다. 고무줄이 입은 것 같지 않아 배를 전혀 조이지 않는 제품이에요. 마치 와이어브라하다 유니클로 릴렉스 라인 브라 (엄청 편해요.)를 처음 입은 느낌이랄까? 정말 편한 치마고 패턴도 크게 어려운 게 아니라 단색 티셔츠랑 잘 어울리는 느낌이라 여름 롱치마로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에요. 단순하게 일자로 떨어지기보단 가운데는 좀 짧은 언발 느낌이라 세련된 느낌도 있어요. 패턴이 화려해 단순하고 캐쥬얼한 야상, 트렌치코트랑 추천하고 싶고 진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치마 찾았다면 강추하고 싶어요. 속치마도 덧대어져있어 엄청 좋아요!!!

-
트렌치코트는 오래 전에 구입한 제품이에요. :) / 핑크가방은 오소이예요.
 
6.앤아더스토리즈 벨티드 데님 재킷 (36)
https://bit.ly/2GOJ2Ae
: 카라 없는 자켓을 살까 말까 고민하다 샀는데 역시나 별로인 제품이에요. 저는 반품을 안 하는 스타일이라 그냥 갖고 있으면서 계속 도전했는데 3월에 샀는데도 도전이 안 되더라구요. ㅎㅅㅎ.. 그나마 검정 바지 + 벨트 매고 소매 롤업하면 괜찮은 제품인데요. 데일리 제품으로는 별로고 그냥 카라없는 자켓 고민하면 추천하고 싶지 않아요. 색감은 넘 예뻐요!
 
7.플랜바이비 보이 오버 패드 자켓 (베이지)
https://bit.ly/2LzYDsY
: 최근들어 가장 열심히 입고, 가장 편안하게 자주 입고 다니는 박시한 자켓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진짜 박시한 자켓을 좋아하는데 그동안 박시 자켓이라고 사면 모델분들이 넘 마르고 체구가 작아서 전혀 박시하지 않았어요. 근데 이건 정말!! 진짜예요. 아빠의 오래된 자켓을 훔쳐 입은 듯한 박시한 느낌이라 체구가 작지 않은 저한테도 박시하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롤업하고 밑은 살짝 달라붙는 핏으로 입으니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박시핏이 그대로 드러나 정말 자주 입게 된 자켓이에요. 검정색도 사놓으면 잘 입을 것 같아 계속 고민했는데 사둬야 겠어요! 베이지 색상이 단정해서 어디에나 다 잘 어울려서 체구가 작은 분들보단 저처럼 키가 큰데 진정한 박시 자켓을 찾은 분들께 추천해요. 엉덩이를 덮는 길이라 안정감들고 가성비 짱이에요.

-
빨간 가방은 CK2-20700891 티셔츠는 오래 전 제품이에욥!
베이지가방은 로우클래식인데 다음에 더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
 

8.어나더마켓 레트로 체크 자켓 (옐로우)
https://bit.ly/30krzsm
: 색감이 넘 예뻐서 싱가포르에 입고 가려했는데, 싱가포르가 넘 더워 아직 개시하지 못한 자켓이에요! 박시한 느낌을 바라긴 했는데 모델분이 많이 마르셔서 사진만큼 박시하진 않고 그냥 일반 핏인데 입기 편한 초여름까지 활용하기 좋은 두께감의 자켓이에요. 노란 느낌이 좋아서 샀는데 밝은 흰색 캐쥬얼한 바지 (통이 넓기보단 일자!) 느낌이나 편하게 검정바지랑 입으면 잘 어울릴만한 자켓이에요. 여기에 단조롭고 색감있는 노란 플랫슈즈 신으면 넘 예쁠 것 같아요. 봄봄봄 해요!

-
목걸이는 앙데뷰, 가방은 구찌입니다.
 
9.미뉴에트 자켓 Bred Jacket
https://bit.ly/2Jw0WKY
: 체구가 작으면 모델분처럼 더 박시한 느낌이 날 것 같은데요. 일반핏에서 박시핏을 아주 살짝 더한 널널하고 색감이 예쁜 자켓이에요. 두께감은 여름엔 못입는 봄에 입기 좋은 두께감인데 요즘 입고 다니기 좋더라구요! 안에는 그냥 밝은 티셔츠나 니트 입는 게 가장 무난해요. 아예 흰 바지나 검정바지랑 입기 좋고 어깨가 살짝 각져있어 평소에 둥근 어깨분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제가..!) 그리고 소매 롤업해도 예쁜 자켓이에요! 데일리로도 괜찮아 추천하고 싶은 자켓이에요!

-
가방은 에버백 질루시(M)입니다. 강아지 에코백은 30일상점이에요.

10.어나더마켓 텐셀 버버리
https://bit.ly/2vSAX8u
: 찰랑거리는 소재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두께감이 있어 실루엣은 예쁜데 조금 처지는 느낌이 있는 트렌치예요. 모델분처럼 스카프랑 포인트를 줘도 될 것 같은데 평소에 캐쥬얼한 옷을 많이 입는 저한테는 크게 잘 어울리는 느낌은 아니었어요! 음 뭔가 캐쥬얼보다 조금 더 성숙한 느낌의 코트를 찾았던 분들한테 추천하고, 핑크로 구입하긴 했지만 밝은 색을 더 잘 입었을 것 같아요. 물 믇으면 자국나는 살짝 그 부드러운 소재예요.

-
핑크 가방은 오소이 입니다.
 
11.어나더마켓 로우 트렌치 (오트밀)
https://bit.ly/2VbSDWV
: 착샷에 반해 여름에 입으려고 구입했는데, 생각보다 두께감이 있어 여름에 입기엔 무리인 코트예요. 옷이 커서 그런 지 좀 무거운 느낌이 있어 착샷이랑 다른 느낌이 좀 아쉽긴 했는데 다려서 밝은 바지랑 입으면 그나마 괜찮을 것 같아요! 팔쪽에 조이는 디테일이 아니라 단추라서 소매를 걷어 입으면 흘러 내리는 느낌이 있었고, 허리에도 단추가 없는데 대신 벨트 디테일이라 조이는데 풀리진 않더라구요. 만약 이런 느낌으로 더 얇은 원단으로 나왔다면 봄에 잘 입을 것 같은데 좀 무거워서 아직 손이 많이 가는 제품은 아니에요! 이것도 날이 좀 애매해서 아직 입지 못했어요. ㅠ_ㅠ 무게감이 있는 린넨 트렌치 코트랍니다!



-
 오늘도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김김소연 : 괜찮으시다면 키와 몸무게 알 수 잇을까요 ㅠㅠ
Um Please Stop : My style icon
민지 : 블루자켓이랑 같이 코디한 화이트 미니백 어디껀가요 넘 궁금해요
뉴뉴 : 언니 구독시작했어요!!!ㅠㅠㅠ 흰가방 엄청 찾고있는데 언니가 미뉴에트에서 산 브레드자켓? 밝은하늘색!이랑 같이 코디한 흰 작은 가방은 어디꺼에요??ㅠㅠㅠ 완전 취저 ㅠㅠ
유하 : 사진보면 아우터 예쁜게 너무 많은거같은데 아우터 소개부탁드려용! 글구 가방이며 의류며 엄청 많으신거같은데 어떻게 보관하고있는지도 궁금해요ㅠㅠ 드레스룸이 따로있는건지요ㅠ 정리가 너무 안되서유ㅠ

(ENG)트렌치코트 시크하게 스타일링 하는법!

트렌치코트 스타일링
핀터레스트에 검색해 보면
너무나들 멋지게 입었죠!
모델이라 예뻐서?
아니에요~
다 포인트들이 있답니다.
제가 콕콕 집어 드릴게요!

좋아요, 구독, 알림 설정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무엇보다 건강 유의하시고 항상 행복하쟈요!!!
Thanks Always : 선댓글 후감상할게요
Jiyeon han : 왜케 오랜만인거 같죠?! ㅎ ㅎ 그만큼 많이 기다렷어요
soo J : 잘봤어요~ 저는 네이비트렌치2개와 카키색에 가까운 트렌치가 있어요..색상 배합이 어려워. 요런 색상 트랜치도 올려주세요~
복숭아랑 : 가을에는 트렌치코트가 빠질 수 없는데 프릴라이님이 딱 영상 찍어주셔서 너무 기분 좋은데요? 오늘도 영상 잘 보고 갑니당❣️ 많이 참고가 됐어요
K벨라 : 멋진 트렌치 입고 외출하고싶네요
멋진곳으로요^^

봄을 위한 기본템과 휴양지 패션하울 (170연청바지, 트렌치코트, 수영복, 악세사리)

✧Instagram:woorini
✦패션 인스타그램: woorini2
✧Business Contact: woorinilove@gmail.com

안녕하세요~ 여러분! 우린입니다. 다들 오래 기다려주신 패션 하울인데요. 사실 오늘은 패션 하울이라 하기엔 기본 템들이 많아 영상 편집하는데 아 올려도 될까.. 이런 고민이 생기더라구요. ㅜ_ㅜ 그리고 제가 괌 여행에 급하게 가기 위해 여름 옷들도 좀 구입해서 뭔가 진짜 봄에 관한 하울은 4월 초에 올리게 될 것 같아요. 이번 하울은 뭔가 애매한 초봄+휴양지 하울같은..! 그리고 요즘 자꾸 사진으로만 착용샷을 넣게 되는 것 같아 그 점도 넘 죄송해요! 제가 아마 5월 달 쯤으로 작업실을 구하려고 하고있는데, 그 이후로는 더 꼼꼼한 착용 디테일 많이 보여드릴테니 쪼금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마 여름 패션 하울부터는 더 자세하게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히히 그럼 오늘 영상도 도움되길 바라고, 요즘 동남아나 따뜻한 나라로 여행을 많이 가는 만큼 휴양지 하울 또한 도움 되길 바랄게요. 오늘도 영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영상 속 맨투맨은 작년에 구입한 제곱 제품이이에요. :)


◽️제품정보◽️

-레이스 블라우스
( https://goo.gl/y7KpQW )
: 제가 좋아하는 도매 거래처에서 나온 봄 신상이에요! 근데 지금 입고 다니기엔 팔부라서 조금 추운 느낌이 없지않아 있어 더 따뜻한 봄에 잘 입고 다닐 것 같아요. 팔부에 프릴까지 달려 팔이 좀 짧아보일 수 있답니다.
 
-핑크색 롱 원피스
( https://goo.gl/tQZQNa )
: 제가 진짜 아끼고 좋아하는 노란색 여름 원피스가 있는데, 그거랑 같은 라인의 긴버전이길래 이번 괌 여행에서 입으려고 구입했어요. 괌에서 입으려고 흰색이 아니라 핑크색으로 구입했는데 막상 받아보니 여름 휴양지에서 입을 수 없는 두께감이더라구요..! 좀 튀는 색이니 청자켓같은 거랑 함께 입던지 해야겠어요. 길이감이 170cm가 입었을 때 진짜 예쁜 길이거든요. 특히 가슴과 쇄골라인을 예쁘게 잡아주는 원피스라서 저는 이 거래처에서 이렇게 생긴 원피스 나오면 무조건 사요.
 
-어나더마켓 제임스티 (핫핑크/품절)
( https://goo.gl/36KWFR )
: 탄탄하지 않고 살짝 흐물거리는 편한 형광 핑크티셔츠예요. 음 제가 구입할 때 이거말고 비슷한 단가라티가 있었는데 현재 이 제품은 끝났고 그 제품으로 쭉 진행하는 것 같더라구요! 비슷한 단가라티 주소를 넣어놓을게요. :)
 
-어나더마켓 도브 가디건 (멜론)
( https://goo.gl/AMZWdX )
 : 뭔가 가디건의 용도보단 단독으로 니트처럼 입는 개념으로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물탄 파스텔톤 색들이 다양하게 나온 가디건인데 요즘 계절에 히트텍입고 입으니 따뜻하니 좋더라구요! 조금 더 따뜻해지면 단독으로 청바지랑 입기에 좋은? 손 올렸을 때 배꼽이 살짝 보이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올슨 basic half sleeve tee (품절)
 
-올슨 ballerina print tee (오트밀)
: 탄탄한 느낌이 아니라 굉장히 내츄럴한 느낌으로 입는 티셔츠가 필요한 분들에게만 추천하는 티셔츠예요. 생각보다 소재가 얇아 좀 많이 내츄럴한 느낌이 있어 어깨라인 이런 곳이 퍼져보이는 느낌이 있었어요.

-르아르디 회색 반팔티 ( https://goo.gl/vEzoU2 )
: 당일발송 옷 찾다가 찾은 쇼핑몰인데 단가는 좀 비싸지만 예쁜 옷들이 많더라구요! 특히 하의가 예쁜 바지나 옷들이 많아서 앞으로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은 쇼핑몰이라 알려드리고 싶어요! 이번에 구입한 티는 그냥 크게 다를 바 없는 회색 기본 티셔츠예요.
 
-지프 흰색 로고 반팔티
 
-르아르디 랩스타일 반팔 (품절)
 
-어나더마켓 박시핏셔츠 아이보리 ( https://goo.gl/gwYHwi )
: 바스락 바스락거리는 박시한 셔츠인데 비침은 살짝 있지만 유행을 타는 디자인이 아니라 기본으로 입고다니기 좋은 셔츠예요. 특히나 요즘 니트랑 레이어드해서 입으니 넘 예쁘더라구요. 블라우스를 많이 사진 않았지만, 이런 기본 셔츠중 오랜만에 마음에 든 제품이었어요!
 
-나나하찌 텐텐 슬림 일자청바지 ( https://goo.gl/CtdFYn )
: 요즘 가장 잘 입고다니는 스판기가 많은 일자 청바지예요. 스판기가 많아 굉장히 편하지만, 반대로 다리 라인을 예쁘게 잡아주지는 않아요. 입을 때마다 바지가 늘어나는 것 같아 M이 넉넉한 28느낌? 29까지 M으로 구입하는 걸 추천해요. 처음엔 조금 작게 느껴질지라도 금방 늘어납니다! 그래도 편해서 그런지 최근 가장 잘 입고 다니는 청바지예요.

-나나하찌 지바겐 하이웨스트 보이핏 난스판 일자청바지 ( https://goo.gl/aTjoWp )
: 이런 일자핏의 청바지랑 니트나 맨투맨, 반팔티를 함께 매치하고 싶었는데 다 짧았는데 이건 진짜 길어요. 밑단을 접어도 길어 키가 컸는데 이런 통큰 바지를 찾았던 분들은 이 사이트를 꼭 기억해주세용! 저는 여기서 이 바지들말고 딴 것도 샀는데 이번에 산 연청바지들이 가장 마음에 들더라구요. 여름에 잘 입을 것 같은 통큰 연청바지예요. 이것도 M인데 편하게 잘 맞아서 28까지 추천해요.
 
-나나하찌 나인나인 연청 반하이 일자청바지 ( https://goo.gl/MQ4JDG )
: 세가지 연청 바지중에 가장 밝은 색상이에요. 그리고 가장 스판기가 덜해 다리 라인 잡아줌이 가장 큰 청바지예요. 아쉬운 건 밝아서 다리가 좀 통통해보이는 느낌이 있는데, 그래도 여름에 잘 입을 것 같아요. 스판기가 아예 없는 게 아니라 앉았을 때 크게 불편한 느낌은 없어요! M 기준으로 27.5에 가까운 사이즈예요. 

-올슨 stone washing jeans M
: 으악 진짜 너무 짧아요. M 기준이 29정도로 굉장히 넉넉히 나와 진짜 편한데 너무 짧은 청바지라 157인 동생한테 길이감이 딱 예뻐 한 번 입고 동생한테 선물해준 청바지예요. 제가 엉덩이가 큰 편이라 바지가 좀 더 짧게 느껴지는 것 같은데 160기준으로 정말 편한 청바지 찾았던 분들한테 추천해요.

-올슨  navy long jacket (품절)

-어나더마켓 르마리 트렌치코트 ( https://goo.gl/yqpYkH )
: 제가 겨울에 가장 좋아했던 르마리 코트 봄버전 자켓이에요. 일단 탄탄한 소재긴 하지만 기존의 느낌과 좀 달라 오픈해서 입기보단 입고서 벨트로 잠궜을 떄 느낌이 예뻤던 트렌치코트예요. 핏 자체나 색감이 전부 다 예쁘긴 하지만 기본으로 입기엔 트렌치코트의 V트임이 없어 저한텐 어쩌다 입게 되는 옷이더라구요! 데일리로는 별로였고, 봄에 기분 전환으로 밝은색 아우터를 찾게 될 떄 입기 좋은 코트였어요.
 
-르아르디 흰색 조거 팬츠 (품절)
: 택에 SISTER MARKET이라 적혀있는데 바지 핏이 너무 예뻤는데, 이것도 작년 옷인지 제가 마지막으로 구입했더라구요. ㅠ.ㅠ 아쉬워요.
 
-올슨 boxy jumpsuit
: 파임도 심하고 가을에 입기 좋은 소재인데 입으면 10kg 이상 더 커보여요..!
 
-별 예쁨주의 랩원피스 ( https://goo.gl/isyPBP )
 : 흐물거리는 폴리소재인데 휴양지나 바다에서 입기 좋은 느낌의 랩 원피스예요. 살~짝 파임이 있었고 제가 살 땐 베이지가 없었는데 지금은 베이지만 있고 제가 산 색은 없더라구요! 160부터 입기 좋은 롱원피스예요.

-발리비키 스티치 트임 멜빵 점프수트 ( https://goo.gl/MhjUZk )
: 마른 27사이즈 이하로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덥지않은데 살짝 도톰한 폴리소재라 음.. 샀는데 괌가서 답답해서 안 입었던 제품이에요. 그래서 착샷이 제가 오자마자 히트텍에 입어본 것 밖에 없네요.ㅠ_ㅠ
 
-제곱 x2 G반바지 L ( https://goo.gl/1f1P8e )
: 이게 연예인 반바지로 진짜 유명한 제품이에요. 제곱 반바지중에서도 진짜 유명한 제품인데 많이 짧을 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안 짧고 트임이 넘 예쁘더라구요. 사계절 내내 판매하는 제품이라 휴양지 가는데 반바지 필요했던 분들한테 추천해요! 전 반바지를 안 입는 타입이라 그런지 좀 어색했는데 동생들은 예쁘게 잘 어울리더라구요. 근데 L 기준이로 28-29까지만 추천해요.
 
-제곱 x2 글램 반바지 M
 : 윗 바지에 비해 별로였던.. 당일로 되는 반바지가 없어 이걸로 겨우 구입했는데 그냥 일반 바지인데 스크래치가 살짝 아쉽더라구요. 그냥 그랬어요!

-흰 긴 티셔츠 ( https://goo.gl/y1JUEa )
: 수영복 위에 입기에도 좋고 휴양지때 피부 타는 거 싫어하는 분들이 기본 티셔츠로 입고 다니기에도 좋은 제품이에요. 저는 마지막 날 브라탑에 입었는데 부담스럽지 않더라구요. 뭔가 흐물흐물 거리는 시원한 소재라 여름 나라 여행갈 때 들고가면 유용하게 입기 좋아요.
 
-나이키 여성 시티 시리즈 유백 원피스 서울 ( https://goo.gl/sSouyU )
: M밖에 안 남아 급하게 구입했는데 제 키에는 밑위가 많이 짧았어요. 170 이상 되면 무조건 L 사이즈 이상으로 구입해야 할 것 같아요. 근데 수영복은 원래 작에 입는거라고 해서 입으려고 했는데 궁딩이가 부담시러 안 입어본 수영복이에요. 언젠간 입으려구요..
 
-다크빅토리 밀키니 비키니 브라운 ( https://goo.gl/poQdMs )
: 평범한 갈색 비키니인데 가슴이 대놓고 다 보여요. 모여지는 느낌보단 그냥 가슴 그 자체를 감싸주는 느낌이라 저는 밑에 수영복 가디건이랑 함께 입었어요.
 
-데일리비키니 랩가디건 모노키니 ( https://goo.gl/rMSCEu)
: 기본 아이보리 수영복 자체는 안이 전부 다 비쳐 이너 수영복을 따로 입어야해서 그 점이 조금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한 번 입고 안 입었어요! 근데 겉에입는 가디건이 길기도 하고 어디에나 다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라 위에 비키니랑 함께 입기 좋더라구요.
 
-메쉬캡 (발리비키)
 
-어나더마켓 소피 펄네크리스, 소피 이어링 ( https://goo.gl/SzHCVu )
 
-앙데뷰 LOVER EARRING, HOOP EARRING, SNAKE LONG EARRING, Somme earring


-
❤️
강희수 : 노란색원피스 제품명 알수있을까요ㅠㅠㅠ넘나 제스타일인데 못찾구이써요ㅠㅠㅠㅠ
그리고 지프티 사신 성수동매장 어딘지 알수있을까요???!!??
LS : 봄패션하울에 블로퍼도 꼭 포함시켜서 리뷰해주세요ㅠㅠ다른신발이 나으면 그것도 조아여ㅠ우린님 항상 감사합니당
박예령 : 메이크업 너무 러블리해요♡
La Vie Hyola 횰라 : 저듀 여름나라 놀로가서 뭘 사야할지 고민이었어오 손민수 하겠어욧!!!!!
김수현 : ㅠㅠ언니 혹시 팬밋업은 생각 없으 신가여?ㅠㅠ

... 

#박시핏트렌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61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bj0bv3c9z6c.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